캠핑 스토리

샤인트립(Shine Trip) 스테인리스 폴딩 접이식 캠핑 테이블

캠핑러쉬 2024. 7. 9. 22:53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샤인트립 스테인리스 폴딩 접이식 캠핑 테이블입니다. 지난 3월에 구매 후 1회 사용해 본 제품입니다. 메인테이블로 쓴다면 1인용으로 적합한 사이즈이며, 보조테이블 용도로 대부분 사용할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무게는 3kg 정도로 가벼운 편이며, 테이블 전체가 스테인리스 재질로 스크래치, 열, 오염에 강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스펙을 확인해 보시죠.

𖦹 제품 사양 𖦹

브랜드 샤인트립(Shine Trip)
제품명/제품번호 폴딩 접이식 테이블
재질 스테인리스 스틸
무게 3.03 kg
사이즈/수납사이즈 630 x  350 x   405 mm /  446 x  350 x  48 mm

 

박스를 개봉해 보면 테이블 상판 부분은 천으로 된 수가방으로 감싸져 있고 다리 부분은 노출된 형태입니다. 전체를 감싸는 형태에 폼이 들어간 수납가방을 선호하는데 이런 형태도 크게 나빠 보이지는 않네요.

수납가방에서 테이블 꺼내봅니다.

테이블을 펼쳐 본 모습입니다.

테이블 재질은 물결무늬로 되어 있어 스크래치에 매우 강한 재질로 보입니다.

테이블을 펼치면 양쪽 사이드 부분에는 다양한 캠핑용품을 걸 수 있도록 행거가 있습니다.

뒤집어서 테이블을 살펴보면 견고하게 테이블이 자립되는 구조는 아닙니다. 테이블을 옮기거나 이동할 경우에는 반드시 사이드 부분을 양손으로 잡고 이동해야 하는 구조입니다. 가운데 부분을 들어 올릴 경우에는 접히는 구조이기 때문에 불편함이 있을 거 같습니다.

테이블의 퀄리티는 좋지만 마감 부분들이 날카롭기 때문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샌딩페이퍼로 연마 작업을 했습니다.

마감 부분들이 날카롭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사포질을 해서 매끄럽게 만들어 줍니다. 대략 몇 번씩만 문질러주면 됩니다.

약 20분 정도 작업을 진행했고 날카로운 부분들을 정리했습니다.

시커먼 무언가 많이 묻어 나오죠? 작업 후 깨끗하게 잘 닦아 마무리해주세요.

테이블 오른쪽 밑에 샤인트립 로고가 보입니다.

 

테이블 설치 방법

1. 접혀 있는 테이블을 펼쳐줍니다.

테이블이 펼쳐진 상태에서 다리를 살짝 들어준 후 들어 올린 후 다리를 내려줍니다.

테이블을 뒤집어 준 후 세워 놓습니다.

야외에서 펼쳐 본모습입니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모양도 좋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제품을 살펴보고 사용해 본 점에 대해서 최종 정리해 봅니다.

1인용 메인테이블 또는 보조 테이블로 사용하기 좋은 테이블입니다. 요즘 많이 사용하는 홈플(homful) 테이블과 높이도 비슷하기 때문에 사이드에 붙여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상처나 물, 불 등에 강해서 막 쓰기 좋은 테이블입니다. 도마로 쓸 수도 있고 뜨거운 냄비를 바로 올려놓고 써도 큰 무리가 없습니다. 스테인리스 색상으로 다른 테이블과 조합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립니다. 알리에서 할인할 때 잘 구매하면 3만 원대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무난하게 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혹시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