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스토리

플랜40 폴딩 그로잉백 L사이즈 캠핑 바스켓 팝업 보관함 쓰레기통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요

캠핑러쉬 2023. 4. 1. 07:30

캠핑을 가면 제일 안 되는 것 중 하나가 주변 정리입니다. 캠핑 시 가지고 가서 사용하는 물품과 옷 등이 많이 있으니 수납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번에 같이 보실 제품은 깔끔하게 물건을 정리할 수 있고 간단하게 펼쳐서 다양한 물품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위쪽 뚜껑을 닫으면 더욱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최근에는 쓰레기통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입니다.


𖦹 제품 사양 𖦹


브랜드 플랜40
제품 상품명/모델명 그로잉백
사이즈/수납사이즈 45 * 47 cm
재질 600D 옥스포드  PU코팅/300 PVC코팅
무게 약1g
색상 멀티캠

색상은 밝은 편으로 초록색 빛이 감도는 멀티캠 색상 카모 디자인입니다.
사이즈는 생각보다 큰 편이고 제품의 품질은 손으로 만져보니 두껍고 질긴 재질로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쓰레기통으로 쓸 경우에도 종량제 봉투 20리터 2개를 걸 만큼 사이즈가 큰 편이고 사용용도는 상황에 맞게 편리하게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은 이것저것 다양한 물품들을 담아 보관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가방옆쪽의 손잡이를 위로 올려놓고 잡으면 손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살펴보면 수납성이 좋아 많은 부피를 차지하지 않고 보관 시에는 양쪽에 버클을 체결하여 보관하면 납작하게 되는 형태입니다. 버클을 채울 경우 생각보다 압착이 얇게 되지는 않지만 무거운 물건 밑에 두면 수납성은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카모 패턴으로 위쪽에는 제품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지퍼를 열고 닫을 수 있는 고리 부분을 살펴보면 마감이나 디테일이 신경을 많이 쓴 흔적들로 보입니다.

양쪽의 버클들을 풀면 그로잉백 테두리에 원형의 큰 용수철 스프링이 자연스럽게 쏟아 오르면서 자립이 되는 형태입니다.

지퍼끈과 지퍼고리도 퀄리티 좋게 잘 만들었습니다.

위쪽에서 바라본 모습으로 제품의 재질도 만족스럽습니다.

 

내부는 하얀색으로 때가 묻기 좋은 색상입니다. 외부와 같은 재질이었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부 위쪽에는 물건이나 봉투를 걸 수 있도록 똑딱이 단추들이 달려 있습니다.

내부 위쪽 상단에는 6개 끈에 똑딱이 단추들이 달려있어 간편하게 고리에 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내부공간에는 이렇게 점퍼나 보관할 옷들을 수납하기에 좋습니다. 사진상에 경량점퍼는 10벌 정도까지도 들어갈 만큼 큰 크기가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내부에 물건들을 넣고 상단의 뚜껑을 닫은 후 위로 당겨주면 괜찮은 모양으로 자립은 됩니다. 카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제품의 단점을 꼽자면  L사이즈라서 크기가 커서 문제인지 두툼한 재질의 무게 때문인지 문을 열어 놓고 보면 한쪽 방향으로 쳐져 자립이 잘 안 되는 모습입니다. 내부에 들어있는 용수철 모양의 철이 천의 무게를 버티기에는 약한 편인 거 같아 아쉬운 부분입니다. 최종적으로 개인적인 제품 평가를 해보자면 광활한 내부에는 75L 쓰레기봉투를 넣을 만큼 크기가 크고 여러 사람들의 옷을 수납하기도 좋으며, 다양한 물품들을 수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지퍼를 닫으면 깔끔한 모습으로 수납이 되니 보기 좋고 박음질, 끈처리 같은 사소한 디테일들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다만 쓰레기통의 용도로는 추천하기 힘들고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바스켓이 더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